검색결과 리스트
글
카테고리 없음
2022. 1. 30. 08:55
[영화]해적: 도깨비 깃발
2014년 개봉한 '해적 : 바다로 간 산적'의 후속편. 전편을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기 때문에 이번 편도 매우 기대하고 본 편이다. 배우들도 모두 다르고, 내용적으로도 연속성은 없지만 시대적 배경이 조선이 막 건국 된 시점이라는 점에서 그나마 연관성을 찾을 수 있었다.
전편도 마찬가지였지만 진지한 사극 액션 영화가 아니라 판타지 퓨전 사극 오락 영화이기 때문에 고증이나 개연성에 집중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영화였다. 특히 바닷속 잠수 CG 장면은 리얼리티를 떠나서 너무 예쁘게 화면에 잘 나왔고, 이광수 배우의 코믹 연기는 항상 똑같아서 보기 싫다는 평이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런 영화와 너무 잘 어울렸다. 런닝맨은 하차했지만 마치 스케일 큰 런닝맨 극장판을 찍어 온 느낌이랄까.
요즘 영화들이, 특히 한국 작품들이 넷플릭스와 결합하면서 매우 진지하고 잔인하고 스트레스 받게 되는 작품이 많은데 이번 영화는 생각 내려놓고 캐리비안의 해적이나 원피스같은 해적 모험 이야기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. 특히 4DX로 관람했더니 진짜 배타고 바다로 나간것같은 효과여서 몰입하기 더 좋았다. 다만 개봉 시기가 조금 아쉽다. 여름에 개봉했으면 시원시원한 오락 영화로 온전히 즐길 수 있었을 텐데 설에 개봉해서 4DX 워터 효과를 즐기기엔 조금 추웠다.
RECENT COMMENT